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튼튼영어 교재를 영상으로 만난다! 튼튼영어 매직박스 개봉기

튼튼영어 매직박스 개봉기

최근에 아이에게 영어 학습을 시작해주고 싶어서 한참 고민 끝에 튼튼영어를 선택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튼튼 영어 교구 중 매직박스라는 교보재의 개봉기를 소개해볼께요.

 

 

매직박스는 티비 화면으로 연결하여 교재의 내용을 그대로 영상으로 구현해내는 컨텐츠 플레이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이 매직박스는 튼튼영어 과정에서 기본 제공품이 아닌 별매품으로 저희는 추가로 구매를 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티비와 연결하는 매직박스 본체와 리모컨, 전원선과 hdmi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처음 꺼냈을 때 아이들이 보자마자 장난감인줄 알고 달려드는게.. 제가 보기에도 기계같은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본체 뒷면에는 전원 버튼과 어댑터 연결단자, usb 단자와 hdmi 영상 출력단자가 있습니다. 이 중 DC IN에 전원 아답터를 연결하고 HDMI 출력단자에 HDMI 케이블 한 쪽을 연결하고 다른 한 쪽은 TV의 HDMI 입력 단자로 연결해주면 준비는 끝입니다.

 

 

연결을 마치고 티비 아래로 자리를 잡아봤습니다. 매직박스 본체에 전원을 켜면 블럭 모양 틈새로 하얀 LED불빛이 들어와요.

 

 

튼튼영어 매직박스를 구매했다면 당연히 규리펜이 있을 거구요. 규리펜과 같은 세이펜류가 항상 충전이랑 보관이 골치였는데, 이렇게 매직박스 자체에 규리펜 거치대가 있어서 여기에 보관하면서 동시에 충전까지 가능해서 좋습니다.


 

TV와 연결하고 규리펜의 STB버튼을 ON으로 켠 뒤, 매직보드의 교재 표지를 규리펜으로 찍으면 TV에서 바로 교재 영상이 재생됩니다. 집에 있는 DVD 타이틀보다 반응 속도도 빠르고 화질이나 영상 퀄리티도 좋은 느낌입니다.

 

예전보다 영어를 익히기에 환경이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쪼록 아이들이 영어에 쉽게 친숙해지면 좋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