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대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쇼핑몰이나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자주 볼 수 있다.
우리 아이들도 지금보다 어릴 때는 밖에서 크리스마스 트리같은 장식물을 봐도 별 관심을 안보이더니 이제는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예쁘다며 앞에 다가가 쳐다보며 트리와 함께 사진을 찍어달라고도 한다.
어릴 때는 집에다 놔봐야 부수기밖에 더 하겠어 라는 생각에 집에 트리를 놓을 생각을 안했는데,
이번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하나 들여놨다.
그냥 네이버 오픈 마켓에서 후기 내용 좋고 가격 적당한 걸로 골랐다.
가격은 쿠폰 적용해서 2만원 후반대에 구입했고, 제품 높이는 1.4미터, LED전구부터 장식용품까지 모두 포함된 풀세트다.
딱히 조립 방법이랄 게 없어서 그냥 바로 완성된 모습만 올린다.
여러가지 빨간색과 금색 장식들, 귀여운 리본 장식, 하얀 눈꽃 장식들. 사진으로 담지못한 다양한 장식구들이 너무도 많다. 같이 배송 온 장식용품만으로도 충분히 트리 전체를 꾸밀 수 있다.
LED 전구도 트리를 모두 감싸서 내려오기에 부족함이 없다. LED 전구에 씌우는 동그란 모양 캡과 고드름 모양 캡이 있어서 보다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LED 전구 전원은 AA 배터리 2개를 사용하고 스위치로 끄거나 점등 또는 점멸 상태 중 선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당일은 아이들이 장식을 서로 달겠다고 달려들며 관심을 끌었는데, 설치하고 난 이후로는 생각보다는 아이들의 관심을 못받고 있어서 조금 아쉽다.
그래도 저녁에 LED 불 켜놓으면 확실히 연말 분위기는 난다.
제품에 대해서는 3만원도 안되는 크리스마스 트리치고 크기도 크고 구성 내용물도 빵빵해서 너무 만족스럽다.
다만, 시즌이 지나고 저걸 해체해서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지가 벌써 고민이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