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알리 추천 아이템 :: Hisonic 유아용 블루투스 헤드폰

알리 추천 아이템 :: Hisonic 유아용 블루투스 헤드폰

최근 해외여행 중에 비행기 내에서 아이들에게 동영상을 보여주기 위해 태블릿과 이어폰을 준비했는데요. 아무리 작은 이어폰도 어린 아이들의 귀에는 맞질 않아 자꾸 빠져버려서 다시 꽂아주기가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유아용 이어폰이나 헤드폰이었고, 이왕이면 선이 없는 블루투스면 더 좋겠다 싶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kids headphone', 'bluetooth headphone for kids' 등으로 검색해보니 2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적당한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 알리 익스프레스나 타오바오 등을 통해 국내에도 판매가 꽤 많이 된 'Hisonic' 브랜드의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꽤 빨랐어요. 알리에서 주문하는 제품은 배송 수단에 따라서 배송기간이 상당히 많이 차이가 나는데, 이 제품은 Aliexpress Standard Shipping으로 왔고 주문한 날부터 약 열흘 정도만에 받게 된 것 같습니다.

 

 

알리에서 오는 물품들은 역시나 포장이 엉망이에요. ㅎㅎㅎ 대부분 그 흔한 뽁뽁이 하나 없이 맨 비닐 한 장으로 담겨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헤드폰 본품과 간단한 설명서 한장과 수납파우치, 충전 케이블, 오디오 연장선이 들어있네요.

 

 

메쉬 소재로 된 가벼운 파우치입니다. 가볍긴 한데 충격으로부터 완화 역할은 못할 것 같아요.

 

 

충전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 타입이고 길이가 짧은 편입니다. 동봉된 3.5 오디오 케이블은 aux 입력 단자에 꽂아서 유선 헤드폰으로 쓸 수도 있고 연장 단자에 꽂아서 헤드폰에 들어오는 오디오 소스를 다른 곳으로 전달할 수도 있더라구요.

 

 

보관이나 이동시에는 위처럼 접어서 부피를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파우치에는 접힌 상태로만 들어갑니다.

 

 

밴드 길이 조절부 모습입니다. 저렴한 가격대를 생각하면 연결부의 내구성이나 마감 상태도 꽤나 양호한 것 같아요.

 

 

좌측 면에는 Hisonic 로고가 새겨져 있고 다른 쪽에는 리모트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노출된 버튼을 통해 재생 곡 변경이나 소리 크기 조절, 전원 제어, 통화 버튼 등의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유아용이라 직접 써보지는 못했지만 패드 촉감도 부드러운 편입니다. 쓰다가 갈라지거나 헤진다고 해도 인터넷에서 쉽게 대체품을 구할 수도 있어요.

 

 

충전 단자 옆의 작은 구멍이 반대편에도 하나가 더 있는데, 각자 블루투스 연결이나 충전 상태 등을 나타내는 상태표시등과 다른 한 쪽은 마이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격때문에 품질에 대해 확신이 없었는데, 받아보고 나니 전반적으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감 상태가 매우 훌륭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내구성도 그만큼 따라와주길 바래봅니다.

 

 

블루투스 헤드폰을 아이들에게 착용시켜본 모습입니다. 두 아이들에게 씌워놓으니 거짓말처럼 집안이 고요해졌습니다. 앞으로 여행때만 쓸 게 아니라 너무나 심신이 지쳐있을 때마다 한번씩 태블릿과 함께 꺼내줘야 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